코성형수술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성형클리닉
· 코성형수술 ·

' 코의 구조와 한국인에 맞는 코 성형술 '

코성형이란?

코성형을 할 때는 코만을 보지 말고 얼굴 전체를 보아야 합니다. 매력적인 얼굴은 각 구조 사이에 알맞은 비율과 연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분히 코대를 올려줌으로써 얼굴을 좌우로 나누어 입체감을 주는 것이 코수술의 목적이라 하겠습니다. 미소지앤에서는 자신의 얼굴형이나 분위기에 맞는 코와 얼굴 전체의 조화를 고려해 가장 아름다운 코를 만 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보형물의 선택

미소지앤에서는 실리콘을 주로 이용합니다. 고어텍스는 부작용 발생시 제거가 어렵고 1~2년이 지나 늦게 염증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코끝에는 자가조직(귀연골)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재료를 찾는 것입니다. 인공 보형물이 싫은 경우에는 자가지방주입을 통해 코를 높일 수 있습니다. 미소지앤에서는 최고의 노하우로 아름다운 코를 만들어 드립니다.

콧대 부분이 낮고 주저 않는 코

기존의 단순 융비수술만 가지고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콧구멍 안쪽 절개를 통하여 수술하므로 수술 흉터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콧등이 튀어나온 메부리코

콧등 가운데가 튀어나온 경우 그 부위의 뼈와 연골을 잘라내고 매부리코를 교정합니다. 단순 융비술을 동시에 시술하여 콧대를 매끈하게 높여 줄 수 있습니다.

코끝이 낮고 평퍼짐하게 퍼진 코

날렵한 코모양을 위해서는 코끝을 버선발 모양으로 올려주어야 합니다. 펑퍼짐함이 심하면 코끝 연골을 모아주거나, 자기 귀연골을 떼어서 코끝을 시원하게 올리기도 합니다.

콧대부터 코끝까지 전체적으로 낮은 경우

과거에는 L자 모양 실리콘을 이용했으나 가끔 부작용이 있습니다. 미소지앤에서는 콧등은 I자 실리콘이나 고어텍스로 올리고 코끝은 자가 연골이식으로 전체적으로 아름답고 만족스러운 코를 만들어 드립니다.

삐뚫어지거나 휘어진 코

사고로 인해 코뼈와 연골이 모두 휘어져 있을 경우입니다. 미소지앤에서는 코뼈절골술과 비중격성형술 등을 통해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교정까지 고려한 수술을 합니다.

콧구멍이 넓은 경우

콧방울의 아랫부분의 일부분을 잘라내고 당겨서 꿰메주면 콧폭이 줄어들면서 날씬하게 보이게 됩니다. 미소지앤에서는 흉터를 최소화시키는 시술로 좋은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심하지 않는 경우라면 절개없이 8자 봉합방법만으로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로그인 ▲TOP
미소지앤 의원 | 대표자 : 유철 | 사업자번호 : 123-35-56508 | Tel : 031) 393-2401 | E-mail : sanbonmisozien@gmail.com
Copyright © 미소지앤 의원. All rights reserved.